고객센터

알림글방

홍승보 원장의 약력입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참이름
댓글 0건 조회 4,386회 작성일 14-05-17 10:45

본문


참이름은 참사랑을 낳습니다.

 

안녕하십니까?참이름 원장 홍승보입니다.

?먼저 저의 소개를 간략히 올리겠습니다. 저는 재학 중 1973년 공군사병에 입대 만기 전역하였습니다. 

?

?사회경력으로는 국가(국비)공무원으로 부산시와 대구시에 근무한 경력이 있습니다.


역학계 주요경력??으로는 대한역학인 중앙연합회 이사장 역임, 고려역학역술인협회 자문위원을 역임하였습니다.

?

주요 언론활동사항으로는 KBS- 2TV 무한지대 출연(2009.7.15, 136회차), 대구매일신문운세해설가(2001. 12월부터~ 2020, 11월 현재 연재)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

표창 경력으로는 행정자치부장관상 1(모범 상, 2000.6.30), 대구시장상 1(친절봉사 상, 1989, 4, 1)등을 수상 하였습니다.

?

온라인 경력으로는 네이버 지식인 작명&이름풀이 분야 파워지식인(2013. 10)으로 선정되었으며 지식인 3(2022.10월현재)에 진입 활동하고 있습니다.


집필저서로는 "홍승보의 좋은이름 쉽게짓기(국립중앙박물관소장)" "응용명리학" 등 3편이 있으며 교보문고, 영풍문고 등 전국 대형서점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것이 사랑입니다.

 

우리 인간은 이 세상에 태어날때 경쟁의 근본인 상극(相剋)의 이치를 안고 태어나지만 성숙하면서 그 결실과 완성은 사랑의 근본인 상생(相生)의 이치로 완성이 됩니다. 이와 같이 사랑의 힘은 우주창생의 근본 원리이며 그 무엇에도 우선하며 위대한 것입니다.

 

 이름은 행복한 인생을 선물할 것입니다.

 

사람의 참된 도리는 진정한 사랑에서 시작됩니다사랑이 듬뿍 담긴 이름이라야 참사랑을 실천할 수 있을 것이고 다시 그 참 사랑을 듬뿍 받아 행복한 삶을 살아갈 수 있을 것입니다.

 

참 이름은 명품만을 고집합니다.

 

이름박사 홍승보 선생은 이 시대 최고의 작명기법으로 인정받고 있는 독창적인 용체작명론(원장의 저서 홍승보의 좋은이름 쉽게짓기에 발표)을 기본하여 오랜 기간 연구하여 정립한 작명기법과 최고의 이름을 짓겠다는 진정한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참사랑이 듬뿍 담긴 사주맞춤 명품이름을 탄생시키고 있습니다.


남덕유산의 아름다운 눈꽃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