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무료이름풀이


(무료이름풀이 종료 공지)


그동안 참이름 무료이름풀이를 애용해주신 고객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금번 홈페이지 부분 개편으로 2023. 12월 중 무료이름풀이 코너를 종료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참이름 원장 홍승보 拜

Re: 이름 감명 요청합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참이름
댓글 0건 조회 177회 작성일 21-10-25 13:28

본문

안녕하세요. 본 감명서는 좋은이름쉽게짓기 의 저자 참이름 홍승보 원장이 직접 작성하였습니다.

 

사주





37

 

이름

(한글) 이채원

(한자) 李采轅

 

감명

구분

작명기법(주요순서)

감명

결과(길흉)

주요(자원오행 등 6)기법

(1)수리음양(우주기본원리)

陽陰陽

좋음

(2)자원오행(사주맞춤기법)

木. 

나쁨

(3)수리오행(인생주기기법)

7.8.17

좋음

(4)발음오행(오행상생기법)

土金土

좋음

(5)한자체형(강실형,허약형)

, 실형

좋음

(6)천운기법(,,,,)

해당 무

좋음

비주요(삼원오행 등 18)기법

(11)건곤(乾坤)수리적합도

坤命32

나쁨


결과

(작명주요기법의 흠)

작명기법은 주요기법(1~6)과 비 주요기법(7~24)으로 구분(산용숫자표시참고)되며 주요기법에 단 1개 항목의 흠은 치명적이라 나쁨 이하로 평가받을 수 있으며, 비 주요기법(7~24)에 몇 개의 흠이 있더라도 좋은 이름으로 평가받을 수가 있습니다(이래 작명기법순위도 참조)

 

(2자원오행기법)사주맞춤기법인 자원오행에서 사주 용, 희신 작명이 이루어지지 않아 나쁩니다. 참고로 자원오행 사주 용, 희신기법은 사회성 및 인생전반을 보는 척도로 가장 핵심기법입니다.

 

평가

(평가결과가 보통이상이면 사용하여도 되겠습니다)

1)아주 좋음, 2)좋음, 3)보통, 4)나쁨, 5)아주 나쁨 중

 

이채원(李采轅)의 이름은 주요작명기법(자원오행 사주맞춤)에 흠이 있어 평가결과가 보통이하 로 다소 부족합니다.

 

작명가 소견

사주맞춤작명으로의 조정(개명소견서무료교부대상)이 필요합니다.

 

자원오행 사주맞춤기법이란? 한자 그자체가 본질적으로 품고 있는 기운을 오행으로 분류해놓은 것입니다. 이러한 자원오행은 사주에 필요오행을 보완하는 사주맞춤기법의 핵심이론으로서 작명24기법 중 주요순위 2번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감명결과 자원오행에 문제가 있다는 것은 사주 음양오행의 강약(强弱), 합화(合化), 한난조습(寒暖燥濕)등의 중용추구에서 찾아내는 사주 희기(喜氣)기법을 제대로 응용하지 못한 경우로 이해하시면 되겠습니다. 참이름 홍승보 원장은 사주 희기(喜氣 : , 희신)기법의 완결판인 용체작명(특허등록)론을 국내최초로 발표 원장의 저서 좋은이름쉽게짓기(국립중앙박물관소장)에 수록 고유의 저작권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작명기법순위도)수리음양? 자원오행? 수리오행? 발음오행? 한자체형? 천운기법? 한자자형? 삼원오행? 불용문자? 자원오행상생배열기법? 건곤수리적합도? 한글발음오행의 해례기법? 발음운해 초, 종성기법? 발음오행 사주 보완기법? 자원오행 상생배열기법? 이름 상명자 배치 부적합, 그 외 용법(用法), 체법(體法), 이법(理法), 기법(氣法), 정법(正法) 등 총 24기법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상위 6개기법이 주요기법이며 하위 18개 기법은 비 주요기법으로 주요도가 다소 떨어집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