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무료이름풀이


(무료이름풀이 종료 공지)


그동안 참이름 무료이름풀이를 애용해주신 고객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금번 홈페이지 부분 개편으로 2023. 12월 중 무료이름풀이 코너를 종료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참이름 원장 홍승보 拜

Re: 이름풀이부탁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참이름
댓글 0건 조회 66회 작성일 21-05-18 13:20

본문

안녕하세요.

본 감명서는 좋은이름쉽게짓기 의 저자 참이름 홍승보 원장이 직접 작성하였습니다.


사주





26

 

이름

(한글) 이준우

(한자) 李埈雨

 

감명

기학적(氣學的:외적)기운

수리음양(근본원리) 陽陰陰 : 좋음

발음오행(운해초성) 土金土 : 좋음

(발음오행 해설)

土金土() 상하협조 운(上下協助 運)

온화하고 고매한 성품에 정이 많고 상하의 신망을 얻어 뭇 사람의 존경을 받으며 어떤 일을 해도 주위에서 도와주는 이가 많다. 성공 운이 활짝 열리고 노력한 것 이상의 성과로 목적한 바를 크게 성취한다. 대내외적으로 번창, 번영 속에 부귀현달 하는 운이다.

 

이법적(理法的:내적)기운

자원오행(사주맞춤) . : 나쁨(상극)

수리오행(인생주기) 7.10.8 : 좋음

(수리오행 해설)

초년 운(元格) : 가정생활, 환경, 성격 운

18(): 발전 격(개발진취지상)

강한 의지와 뛰어난 처세로 조기에 목적 달성하여 이름을 사방에 널리 알리는 수이다. 대국자로서 막중한 임무를 도맡아 처리하여 많은 이로부터 존경의 대상이 됨은 물론, 부귀 영달하는 길수이다.

장년 운(亨格) : 직업, 재물, 성공출세 운

17(): 용진 격(만사통달지상)

의지가 강하고 매사 적극적이며 화려한 삶을 추구해 나가는 활력 넘치는 기질을 가지고 있는 수이다. 인내심과 자립하려는 의지가 강하여 젊은 나이에 출세를 하게 되며 중인의 칭송 대상이 된다.

중년 운(利格) : 사회생활, 인덕, 대인관계 운

15(): 통솔 격(만물통합지상)

지덕겸비 일찍이 부귀를 누리는 길수로 다소 힘든 일에 부딪히기도 하나 굳건히 자립한다. 수와 복을 고루 갖추어 꾀하는 일 모두 원만히 풀려 나가고 대인관계에서 크게 성공을 거둔다.

말년 운(貞格) : 건강, 여유 등 인생전반 운

25(): 건창 격(안강무난지상)

지혜, 재치, 성실, 끈기 있는 행동을 펼쳐 반드시 성공을 거둔다. 재성 운이 좋아 적은 노력으로 많은 재물을 얻게 되는 수로 남들의 도움을 받지 않고도 자수성가하여 일찍이 부와 명예를 이룬다.

 

결과

(작명주요기법의 흠)

작명주요기법은 주요기법순위(1~6), 비주요기법순위(7~24)로 구분하였으며 앞의 산용숫자(算用數字)는 주요도 순위이며 비 주요기법(7~24)은 참고만 하시면 되겠습니다(이래 작명기법순위도 참조)

(2자원오행기법)사주맞춤기법인 자원오행에서 사주 용, 희신 작명이 부족하며 이름자간 +상극하여 나쁩니다. , +자는 상극(土克水)으로 붙여 작명하지 않습니다. 참고로 자원오행 사주 용, 희신기법은 사회성 및 인생전반을 보는 척도로 가장 핵심기법입니다.

 

평가

(평가결과가 보통이상이면 사용하여도 되겠습니다)

1)아주 좋음, 2)좋음, 3)보통, 4)나쁨, 5)아주 나쁨 중

이준우(李埈雨)의 이름은 주요작명기법(자원오행 사주맞춤)에 흠이 있어 평가결과가 보통이하 로 다소 부족합니다.

 

작명가 소견

사주맞춤작명으로 조정(개명)이 필요합니다.

자원오행이란? 한자 그자체가 본질적으로 품고 있는 기운을 오행으로 분류해놓은 것입니다. 이러한 자원오행은 사주에 필요한 용신(用神), 희신(喜神) 오행을 보완하는 사주맞춤기법의 핵심이론으로서 작명24기법 중 가장 중요기법입니다. 감명결과 자원오행에 문제가 있다는 것은 사주 음양오행의 강약(强弱), 한난조습(寒暖燥濕)의 중용추구에서 찾아내는 사주 희기(喜氣 : 용신, 희신, 기신, 구신, 한신)기법을 제대로 응용하지 못한 경우로 이해하시면 되겠습니다. 작명/개명 신청 시 사주(생년월일시)를 묻는 것은 위 내용처럼 사주 희기(喜氣 : , 희신 등)를 판단하기 위함인데 이러한 희기(喜氣)를 간과한다면 사주(생년월일시)를 알려줄 아무런 이유가 없는 것입니다. 이처럼 유명하다는 작명소에서 이름을 지었지만 자원오행에 문제가 많이 나오는 이유는 사주맞춤기법인 자원오행(喜氣기법)을 제대로 응용하는 작명가가 상위1%이하로 아주 드물다는 것이 현실입니다(이름짓기 어플 등은 당연히 응용 불가능)조언을 드린다면 선천의 사주 명()과 후천 운()의 노력을 반반정도로 보는 것이 일반적인데 충분히 노력한다면 자원오행의 대가를 만나는 행운의 주인공은 바로 귀하가 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